환영합니다

Welcome to Immanuel Church

 

 

주님의 이름으로 방문하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우리 오레곤 임마누엘장로교회(Korean Immanuel Presbyterian Church of Oregon)는 1993년 7월 4일 김동철 목사님이 개척하신 후,  올해로 25주년을 맞았습니다.  현재 김대성 목사님께서 담임목사로 섬기시면서 온 성도가  하나님 나라를  경험하며  삶 가운데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복된 교회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임마누엘 장로교회는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 서북미노회에 소속되어 있으며, 하나님의 절대주권과 성경의 절대적 계시와 권위를 믿으며, 웨스터민스터신앙고백과  대,소요리문답을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의 가르침에 기초한 것으로 믿고, 교회의 신조로 동일하게 고백하는 개혁주의 장로교회입니다.

 

우리 임마누엘장로교회의 비전은 '주의 말씀을 가르치고, 주의 복음을 전하고, 주의 사랑을 함께 나누는 미셔널 처치'입니다(마 9:35).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땅끝까지 선포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복음의 메시지는 성도의 삶을 통해 아름다운 향기로 증거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을 우리 임마누엘장로교회로 초대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날마다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기쁨으로 신앙생활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오레곤임마누엘장로교회 성도 일동

​​

 

© 2023 by Uniting Church Arizona. Proudly created with Wix.com